검색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 4DX 주역 배우들 추천 영상 공개!

가 -가 +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9-08-13


8월 14일(수) 국내 개봉을 앞둔 <분노의 질주: 홉스&쇼> 4DX(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처스)가 홉스 역의 드웨인 존슨과 로만 레인즈, 클리프 커티스의 4DX 추천 영상을 공개 했다.

4DX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 홉스 역을 맡은 드웨인 존슨은 4DX로 가장 추천하는 장면으로 “영화 마지막 부분, 엄청난 화염과 바람, 비. 이와 함께 벌어지는 짜릿한 격투 장면이죠” 라며 실감나는 액션 장면과 바람, 비 등 풍부한 환경효과가 더해질 4DX와의 시너지에 대해 자신감을 선보였으며,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4DX로 본다면 정말 환상적일 거에요.”라며 4DX로의 관람을 적극 추천했다.

이어,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큰 화제를 모은 프로레슬러 로만 레인즈와 영화 속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보여준 클리프 커티스도 <분노의 질주: 홉스&쇼> 4DX로 가장 추천하는 장면으로 헬리콥터가 등장하는 마지막 부분을 꼽아, 영화 속 사모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고공 헬기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며 <분노의 질주: 홉스&쇼> 4DX로의 관람을 강력 추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로 4DX 포맷과 높은 시너지를 보여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이다.

4DX 자체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섬세하고 실감 나는 라이딩 체감과 풍부한 환경효과로 압도적 스릴을 느낄 수 있어 4DX로 즐기는 액션 스펙터클의 진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채로운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로 시원하게 터지고 화끈하게 폭발하는 올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분노의 질주: 홉스&쇼> 4DX는 전세계에 이어 8월 14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한편 4DX는 CJ 4DPLEX가 장편 영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으로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 효과와 모션 체어가 결합돼 영화 관람의 새로운 지평을 연 포맷이다.

전세계 65개국 666개관에서 운영 중이며, 국내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등 5개 4DX with ScreenX 통합관을 포함해 전국34개 CGV 4DX관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