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진주새일센터, 경력단절여성 미니 채용박람회 개최

25일 능력개발원서… 관내 25개 업체 참가

가 -가 +

김현지기자
기사입력 2019-09-23


진주시 능력개발원 부설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에서는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능력개발원 본관 1층 로비에서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미니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경력단절여성 내 일 찾기(Find MY Job & Tomorrow) 미니 채용박람회』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진주시와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주관하고 한국남동발전(주), 경남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후원하며, 15개 업체가 직접, 10개 업체가 간접 참가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면접을 진행하며 경력단절여성을 공개 채용 할 예정이다.

또한 구인·구직 상담, 이력서 작성법 지도, 간점 참가 기업 이력서 접수 대행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경남중장년기술창업센터의 창업 컨설턴트 상담도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지문 적성검사, 취업 타로,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노무 상담 등 구직자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취업 지원 부대행사도 운영한다.

새일센터 관계자는“소규모 채용박람회이지만 이번 행사가 경력단절여성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설계해 나가는데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취업과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은 진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능력개발원 동부센터 ☎ 749-5889)로 문의하여 사전 접수하거나, 행사 당일 참가하여 구직신청서를 작성하면 취업 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