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각 예매처 1위 올킬

오는 12월14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가 -가 +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9-11-22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겨울방학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각 예매처 1위를 차지하며 개막 전부터 심상치 않은 뜨거운 반응으로 올 연말을 책임질 가족뮤지컬로 급부상 하고 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로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 시키고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 조명, 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수작으로 러시아 뮤지컬의 한국 상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가족 뮤지컬인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로도 각광 받고 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매일 공연 후반 15분간 싱어롱 파티를 진행하며 다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캐롤과 고양이들이 무대 아래로 내려와서 함께 하는 포토타임까지 색다른 시간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 티켓 오픈에서는 1월 2일부터 2월 9일까지의 공연이 오픈 되었으며 11월 21일부터 12월 9일까지 예매시 조기예매 60% 할인 혜택이 제공 되어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뮤직비디오를 통한 넘버 선공개, 다양한 할인 혜택 등으로 이례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가 올 연말을 책임질 작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HJ컬쳐의 어린이 공연 브랜드 HJ키즈는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함께 전 세계 유튜브를 사로잡은 매력적인 캐릭터인 를 EBS미디어와 함께 뮤지컬로 준비 하고 있다고 알려지며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공연들을 올 연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오는 12월 14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