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보건복지부, 올해‘한국PR대상’최우수상 수상!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인지도 제고 홍보 캠페인, 정부PR부문 ‘최우수상’ 수상

가 -가 +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9-11-22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2019년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인지도 제고 홍보 캠페인’이 국내 PR분야 가장 권위 있는「한국PR대상」(한국PR협회 주최)에서 정부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한국PR대상은 1993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27회차를 맞이한 ‘PR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민간과 정부·공공기관 중 매년 우수PR 캠페인을 공모·선정한다.

이번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인지도 제고 홍보 캠페인’은 ‘병원비 걱정 없는 든든한 나라’라는 슬로건 아래, 정책 성과와 실제 사례 중심의 전달력 높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국민 체감도를 증진했다.

특히 국민이 ‘나의 이야기’로 공감할 수 있도록,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를 통해 실제로 병원비가 절감된 구체적 사례를 콘텐츠화하여 직관적으로 정책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보건복지부 정윤순 보험정책과장은 “앞으로도 보장성 강화정책의 안정적인 추진을 통해 국민 의료비 부담을 경감하여 국민 모두가 행복한 나라가 되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확대되는 건강보험 혜택을 모든 국민이 잘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 체감도 높은 홍보를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