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제다시경북‘나는 경북에서 OO한다 SNS 이벤트 시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

가 -가 +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20-06-04


경상북도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도 공식SNS를 통해 ‘나는 경북에서 OO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는 ‘나는 경북에서 OO한다’이벤트는 경상북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특별상, 일반상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손상된 경북이미지 개선과 동시에 관광
활성화, 소비 촉진에 목적이 있다. 참여방법은 개인 SNS에 경북에서 보내는 일상 사진과 ‘나는 경북에서 OO한다’ 설명글, 필수 해시태그 “#이제다시경북”을 작성한 뒤 경상북도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URL을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부 심사를 통해 특별상 3명에게 접이식 자전거와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경북이 더욱 활기를 띠기를 바란다”며 “경북에서의 평범한 일상을 공유함으로써 여행심리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도는 공식 SNS를 통해 도민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월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5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제 다시경북 SNS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