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윤헌효 거창향우연합회장, 거창군에 유아교구 기탁

매년 이어지는 감동적인 고향 기부, 이번에는 어린이 유아교구!

가 -가 +

최철수기자
기사입력 2020-08-14


[환경이슈신문=최철수기자] 윤헌효 전국거창향우연합회장은 14일 유아용 안전거울, 시계 등 3천만 원 상당의 유아교구를 고향 거창군에 기탁했다.

이날 거창군청을 방문한 윤 회장은 “거창이라는 말만 들어도 가슴이 뜨겁게 달아오른다”며, “내가 태어나고 나를 키워준 고향을 위해 봉사하고 기여하는 것이 얼마나 보람된 삶인지 모른다”고 소감을 밝혔다.

구인모 군수는 매번 고향에 큰 성원을 해 주시는 윤헌효 회장님의 고향 사랑에 존경과 감사를 전했으며, “전달된 유아교구는 경상남도 사회복지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 처리 후 거창군 관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7년 3월 18일 전국거창향우연합회장으로 취임한 윤 회장은 거창군 남하면 양항리 출신으로 홈데코레이션 회사인 아티콜로와 화학소재 기업 ㈜한양하이켐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2008년 제6회 대한민국아카데미미술대전 종합대상과 2008년 제13회 아시아 미술대전 서양화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예술인이기도 하다.

또한, 그동안 아림1004기금, 거창문화재단 연극제 기부금, 거창군 장학회 장학금 등 여러 차례 거창군에 많은 기부로 고향 사랑을 실천해 왔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고향에 지역별 거창향우회와 합심해 마스크를 기탁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