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書)로 더 가까워지는 ‘언택트 부모교육’특강

초등 글쓰기의 비밀수업의 권귀헌 작가 초청, 온라인으로 진행

가 -가 +

손명수기자
기사입력 2020-09-23


[환경이슈신문=손명수기자] 김해시는 코로나19로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시민을 대상으로 ‘온라인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21일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책 잘 읽는 아이로 키우기’를 주제로 실시간 화상회의 줌(zoom)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열린다. 강사는 ‘초등 글쓰기의 비밀수업’의 저자 권귀헌이다.

직업은 작가이지만 평소에는 전업주부로 남자아이 셋을 키우며 틈틈이 책을 쓰고 있는 감성 육아의 달인인 권귀헌 강사는, 강연에서 학부모들에게 독서의 중요성과 기능, 독서의 과정 이해, 올바른 독서를 위한 조건, 독서습관 만들기 프로젝트 등의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시간 동안 실시간 쌍방향 온라인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부모교육 특강은 사전 신청을 받아 운영되며 9월 28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김해시 공공예약포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재육성지원과장은 “이번 부모특강으로 시민들이 책으로 자녀가 소통하는 방법을 찾아 좋은 부모, 든든한 보호자가 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부모교육 특강에 대한 문의사항은 김해시 인재육성지원과(☏330-6684)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환경이슈신문. All rights reserved.